롯데) ㄱ는 우르크 100이 지 에버리진가 싶어서 한숨나오고 ㄴ는 그냥 타격 메커니즘 수정할게 있어보여서 2군 내렸으면 좋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4494 무명의 더쿠 | 00:15 | 조회 수 70 둘에 대한 내 생각 나승엽 처음 올라와서 잘칠때부터 직구는 잘 못쳐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