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아니 그냥 안재석은 양의지가 아닌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0
타석 박아두고 살아나라 살아나라 이거는 아니라고 생각함 

죽은지 살았는지 고점이 어딘지 저점은 어딘지 아직 아무것도 모르는 타자한테 너가 잘해야된다 살아나야된다 하면 완전 ???

의지야 평균적인 실력이 있고 기대값이 있지만 안재석은 아니라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한화) 태연이 손은 진짜 걱정되긴 함.....
    • 00:23
    • 조회 5
    • 잡담
    • 두산) 나는 사실 올해 퐈 산다면 외야가 괜찮다봐서 김민석 장기적 1루 괜찮다봄
    • 00:22
    • 조회 12
    • 잡담
    • 미친 집에 러브버그 2마리있어 미친
    • 00:22
    • 조회 2
    • 잡담
    • 한화) 시환이 끝내기 친 날 저런 인터뷰 보니까 뽕찬다
    • 00:22
    • 조회 6
    • 잡담
    • 롯데) 글구 좀 점수차 나면 민재 교체도 해주고 해야하는데
    • 00:22
    • 조회 9
    • 잡담
    • 두산) 난 김민석 다른 거보다도 득점권 상황에서 대처가 너무 좋아서 썼음 하는 거
    • 00:22
    • 조회 23
    • 잡담
    2
    • 두산) 내년 비시즌은 승민민석 둘다 1루도 같이 준비하면 어떨까 싶긴해
    • 00:22
    • 조회 13
    • 잡담
    • 삼성) 오늘 불펜 준비가 빠르긴하더라
    • 00:22
    • 조회 16
    • 잡담
    1
    • 삼성) 결국 실책 나와서 팀도 손해고
    • 00:22
    • 조회 15
    • 잡담
    • 기아) 수도권이랑 광주 견제구호 억양 다르대서 찾아보니까 진짜잖아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0:22
    • 조회 44
    • 잡담
    • 롯데) 내일은 스타팅에 호엥이 보고 싶다 그럼 레둥이나 민재 둘 중 한 명은 무조건 체력 세이브 된단 소리잖아ㅜㅜㅜㅜㅠ
    • 00:22
    • 조회 15
    • 잡담
    • 삼성) 실책이야 어찌 지나간다지만 만약에 수비하다 또 다쳤어봐
    • 00:22
    • 조회 24
    • 잡담
    4
    • 엘지) 본혁이 3루 안 던진 거 사과했나보네
    • 00:22
    • 조회 36
    • 잡담
    2
    • 삼성) 암만봐도 요즘 화나는 경기보면 감독이 늘 개입되어잇음
    • 00:22
    • 조회 6
    • 잡담
    • 두산) 김민석이 작년에 1루했던건 시즌 다 넘어가고 타석기회나 받고 경험이나 쌓으라고 넣은거임
    • 00:22
    • 조회 40
    • 잡담
    5
    • 한화) 우리 7회까지 못이기고 있는데 이긴거 처음이라는데? <- 이거 아님
    • 00:21
    • 조회 23
    • 잡담
    • 두산) 그냥 1루 용타 구하고 좌민석 우승민 터지면 될거같은데?
    • 00:21
    • 조회 32
    • 잡담
    3
    • 엘지) 회사, 조직 어쩌구 했던 감독 인터뷰는 이해 하거든? 그럼 리드오프로 쓰지 말아야해
    • 00:21
    • 조회 22
    • 잡담
    4
    • 엘지) 염감님이 2군에 내리면서 : 피해다니지 말고 맞아도 괜찮으니까 공격적으로 가자. 10번을 맞아도 7번은 야수들이 잡아준다. 퓨처스 내려가서 상대한테 때리게 인플레이트 타구 만들게 재정비해보자.
    • 00:21
    • 조회 31
    • 잡담
    3
    • 삼성) 그래도 원태 잘해주니까 좋다....
    • 00:21
    • 조회 15
    • 잡담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