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실력으로 도박하러 처간거임? 진심 꼴 보기가 싫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윤민아 우리는 알아서 잘 챙겨먹고 있을게 드랲 잘 부탁해
- 23:39
- 조회 0
- 잡담
-
- kt) 스포티비 현민 인터뷰 풀버전
- 23:39
- 조회 1
- 스퀘어
-
- SSG) 직관러 이제야 집에 도착 ૮₍◕ᴥ◕₎ა
- 23:39
- 조회 4
- 잡담
-
- SSG) 응원가 듣고 소리지르는거 웃기다ㅋㅋㅋ
- 23:39
- 조회 7
- 잡담
-
- 롯데) (((나는))) 수비 못하면 그냥 안보고 싶긴함
- 23:38
- 조회 7
- 잡담
-
- 엔씨) 낙동강 더비만 지고나면 더 우울해하는 아빠를 둔 료이는 내일 꼭 이겼으면 좋겠다
- 23:38
- 조회 4
- 잡담
-
- 롯데) 지타만 한가득이라 외야에 두성이 복제하고 내야에 민재 복제해서 지명수비로 두고싶네
- 23:38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우리팀에서 올스타 확정 거피셜 정도는 오스틴이지?
- 23:38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생각해보니 올해 첫홈런도 윤동희잖아?
- 23:38
- 조회 12
- 잡담
-
- 기아) 오늘 감독 주처 승범코치 돌아가면서 작도 빠따 계속 교정하더라
- 23:38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오늘 경기 주자 나갔을 때 상황 정리해봤는데
- 23:38
- 조회 15
- 잡담
-
- 오늘 롯데 경기 해설 누구였어?
- 23:38
- 조회 18
- 잡담
-
- 삼성) 내일은 외야즈 중 자욱이가 빠졌으면 좋겠다
- 23:38
- 조회 19
- 잡담
-
- 엘지) 밖엔 임찬규 꼭 보내란 반응이 많아?
- 23:38
- 조회 26
- 잡담
-
- 엘지) 주영이는 투표로 뽑혔으면
- 23:38
- 조회 18
- 잡담
-
- SSG) 내가 성한이한테 오금 줄게 누가 정이한테 고관절 줄래 ૮₍◕ᴥ◕₎ა
- 23:3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현창이 자꾸 신경쓰이는 재질이야
- 23:38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올해도 출루율은 2위
- 23:38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어플 예매 왜 안되지...?
- 23:38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내일도 카순양이면 어쩌지
- 23:38
- 조회 2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