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는))) 수비 못하면 그냥 안보고 싶긴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070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24 활용도가 너무 떨어짐 굳이 쓴다면 대타 정도가 딱임지타는 우리팀 솔직히 줄서있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