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근데 ㄹㅇ 투수가 좀 터져도 역만홈처럼 이겨내는게 강팀같은 면모고... https://theqoo.net/kbaseball/4255065257 무명의 더쿠 | 02:11 | 조회 수 90 지금은 투수들이 잘해도 1.2점내서 이기질 못함 누가 다시 혈 좀 뚫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