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되는거 알겠어 그냥 매년 이런 타자인거 알겠는데 경기 볼때마다 못해서 속터지는건 어떻게 못하겠음 그리고 매년 이런 타자다 하고 넘기기엔 자욱이가 팀에서 맡는 포지션이라는게 있는데 팀이 힘들때 해줘야할때 해결사 역할 해야하는데 이거 안되는건 진짜 몇년을 봐도 답답함 좀 심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지니는
- 04:19
- 조회 72
- 잡담
-
- 엘지) 근데 나만 그런가 식식이 등장곡 부를 때
- 04:08
- 조회 69
- 잡담
-
- 한화) 오늘 영결 대우 제대로 해줬네 ㅋㅋㅋㅋㅋㅋ
- 04:07
- 조회 124
- 잡담
-
- 삼성) 자만추한 영상보고 웃어버렸다,,,
- 03:51
- 조회 74
- 잡담
-
- 두산) 지우 우리팀오면 병헌이 또 서울고 잡도리 볼수있겠다
- 03:47
- 조회 60
- 잡담
-
- SSG) 새벽에 충동구매로 인천군을 질렀다
- 03:46
- 조회 62
- 잡담
-
- 한화) 시환이 요즘 타격감 좋은데 득점권이 잘 안 오는것 같음ㅋㅋㅜㅜ
- 03:39
- 조회 85
- 잡담
-
- 삼성) 아이싱 했다는거 보니까 또 한숨나와
- 03:32
- 조회 191
- 잡담
-
- 삼성) 햄스도 왼쪽 아니었나
- 03:29
- 조회 176
- 잡담
-
- 두산) 베팁 컨텐츠 중에 위두미 좋았는데 더 안하시려나?
- 03:25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얘둘아 오늘 우리 선발 뉘기야
- 03:21
- 조회 160
- 잡담
-
- 두산) 근데 타케다 적응하면 5이닝은 ㄱㅊ을라나
- 03:21
- 조회 68
- 잡담
-
- 삼성) 투수들이 지금 잘해주는거랑 별개로 지칠때가 오긴올텐데
- 03:19
- 조회 57
- 잡담
-
- 두산) 요즘 카테 보면서 느끼는건
- 03:16
- 조회 215
- 잡담
-
- 엘지) 대원이는 전역했지?
- 03:15
- 조회 77
- 잡담
-
- 삼성) 스탯티즈 다 뒤져보니까 빠따는 걍 득타율이 문제다
- 03:15
- 조회 71
- 잡담
-
- 엘지) 러브버그 내일 활동량 최고조/얘네 흰색&노란색 좋아함/송파구가 러브버그 분포 1위 지역
- 03:15
- 조회 95
- 잡담
-
- 두산) 근데 유희관은 어쩌다 선발 기회를 받은거임??
- 03:14
- 조회 191
- 잡담
-
- 기아) 나성범 잘해서 너무조아아아아ㅏ아앙악
- 03:12
- 조회 92
- 잡담
-
- 두산) 스톡킹 보면서 든 생각
- 03:11
- 조회 12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