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두산) 오늘 경기 주자 나갔을 때 상황 정리해봤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2

1초

정수빈 땅볼아웃 

카메론 플라이아웃

박준순 3루타

양의지 플라이 아웃


2초

류승민 플라이아웃

박찬호 1루타

오명진 1루타

윤준호 희플 (1점 추가)

안재석 땅볼 아웃


5초

오명진 플라이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플라이아웃

정수빈 플라이아웃


6초

카메론 땅볼아웃

박준순 볼넷

양의지 1루타 

류승민 땅볼 출루 (1점 추가)

박찬호 플라이아웃


7초

오명진 땅볼아웃

윤준호 1루타 

안재석 삼진

정수빈 1루타

카메론 플라이아웃 


8초

박준순 몸맞

양의지 병살타

류승민 3루타

박찬호 땅볼아웃


9초 

오명진 삼진

윤준호 플라이아웃

안재석 볼넷 

정수빈 땅볼아웃 



제미나이 평 아래 두 명이 못했댄다 당연하지 둘만 안타 없음 

그리고 둘 중에서는 카메론이 상위타선에서 전타석 범타처리 당한 게 오늘 혈막의 원인이래 근데 정리하면서 더 짜증나짐 ㅅㅂㅋㅋㅋㅋ


카메론 : 1회 박준순의 3루타 앞에서 아웃되며 밥상을 차리지 못했고, 6회에는 선두타자 땅볼, 7회에는 2사 1·2루 찬스를 플라이로 날림

안재석 : 9회 볼넷은 있으나 특히 2회 2사 1, 2루 기회에서 땅볼로 이닝을 끝냈고, 7회 1사 1루에서는 삼진으로 물러나며 흐름 끊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8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두산) 양심 없어서 승민이도 걍 순이 행동 해주면 좋겟다
    • 01:16
    • 조회 8
    • 잡담
    • 두산) 난 순이가 장타잘치는게 신기함
    • 01:16
    • 조회 6
    • 잡담
    • 롯데) 나 지금 잠을 못자겠어, 도파민이 안빠져 자티비 계속 욕했지만.. 요며칠 어라라 하는데 지금 올려주면 보고자고싶을정도
    • 01:16
    • 조회 5
    • 잡담
    • 구자욱이랑 구자철이랑 친척이야?
    • 01:16
    • 조회 9
    • 잡담
    • 삼성) 근데 감독이 원하는 투수만 있으면
    • 01:14
    • 조회 25
    • 잡담
    1
    • 삼성) 구자욱이 살아나야 감독이 덜 나대는데
    • 01:14
    • 조회 24
    • 잡담
    1
    • 엘지) 내일 올라올 덕아웃 직캠에 콜라보 응원가에 대한 주헌이 반응 있겠지 (♧ ˃̵ጥ˂̵ )( ˃̵ጥ˂̵ ☆)
    • 01:14
    • 조회 8
    • 잡담
    • 기아) 오늘 승리직후🎉 올러 카스트로 나성범 변우혁 성영탁 인터뷰 (6.23)
    • 01:14
    • 조회 22
    • 스퀘어
    • 한화) 아 이거 야구 입덕하기전에 봤었는데 원석이엿구나
    • 01:14
    • 조회 35
    • 잡담
    2
    • 기아)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
    • 01:14
    • 조회 38
    • 잡담
    • 삼성)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
    • 01:14
    • 조회 20
    • 잡담
    4
    • 삼성) 감독운용에 대한 실망감을 이렇게 빨리 다시 느낄 줄이야
    • 01:13
    • 조회 22
    • 잡담
    1
    • 삼성) F라이온즈....
    • 01:13
    • 조회 24
    • 잡담
    1
    • 기아) 동하와 한몸이랑 재승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1:13
    • 조회 33
    • 잡담
    • 삼성) 감독이 바라는 투수면
    • 01:13
    • 조회 25
    • 잡담
    2
    • 두산)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
    • 01:12
    • 조회 43
    • 잡담
    2
    • 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 01:12
    • 조회 37
    • 잡담
    1
    • 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 01:11
    • 조회 29
    • 잡담
    1
    • 한화)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
    • 01:11
    • 조회 36
    • 잡담
    • 두산) 아근데 진짜 김재호 미친 사람 같음 욕 아니고 스톡킹 보고 든 생각임
    • 01:11
    • 조회 83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