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그냥 날이라 그런데 사직에서 선수애기들 지나가는데 들리라고 개소리하면 주위 매기들이 미친개처럼 싸워줬으면 좋겠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52
노짱구 누가봐도 노검네 애긴데

애기 지나가는데 뒷통수에 일부러 개소리하는 사람들 직접봤고 

극소심매기라 용기내서 말 가려서 하라고 했다가 싸움날뻔 했는데

옆에서 사람들이 도와줘서 별일없이 지나감


노검 가족만 그런거 아니고 전캡네도 그렇고

당장 올해도 도윤이한테도 그러는거 봤는데 


좋은 이야기건 나쁜이야기건 선수가족들 뒷통수에 대고

이러쿵저러쿵하는거 진짜 못배워쳐먹은거라고 생각함

바른소리하는 한사람만 나오면 옆에서 누구든 도와줌


매기들도 선수네 애기들 뒤에서 개소리하는 사람있으면

적극적으로 그러지말라고 해주라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92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나 그리고 불만인게
    • 01:50
    • 조회 4
    • 잡담
    • 얘들아 잠실 갑또리 신메뉴 존맛
    • 01:50
    • 조회 19
    • 잡담
    1
    • 삼성) 맨날 3점 4점 이래 이것도 많이 낸거임
    • 01:49
    • 조회 12
    • 잡담
    • 삼성) 솔직히 이번달은 편하게 보고있는중인데
    • 01:49
    • 조회 13
    • 잡담
    1
    • 삼성) 매경기를 잘칠수는 없지만 중타면 저점일때도 1볼넷 1안타를 이틀에 한번은 해줘야되는데
    • 01:48
    • 조회 15
    • 잡담
    • ㅇㅇㄱ 배고파
    • 01:48
    • 조회 9
    • 잡담
    • kt) 아니 자기전에 다시보기 하는데 우리 응원소리 왤케 잘들려 ㅋㅋㅋㅋ
    • 01:47
    • 조회 14
    • 잡담
    • 삼성) 지찬성윤이 계속 잘해주고 있는데 얘들도 언제까지 잘 치기만 하겠냐고
    • 01:45
    • 조회 33
    • 잡담
    1
    • 엔씨) 진지하게 난 전감독한테도 이정도로 빡치진 않았어
    • 01:45
    • 조회 31
    • 잡담
    • 두산) 순이는 양심없는 해줘 하면 넵. 하고 다 받아먹어서 안 예뻐 할 수가 없슨
    • 01:44
    • 조회 33
    • 잡담
    2
    • SSG) 걍 최정이 건강하면 좋겠다
    • 01:43
    • 조회 47
    • 잡담
    1
    • 삼성) 개인적으로 뭐만하면 기계적으로 비큐 얘기하는 애들이 진짜 저능해보임
    • 01:42
    • 조회 39
    • 잡담
    2
    • kt) 빅또리샷보는데 영표랑 스기 엄청 닮았어
    • 01:41
    • 조회 17
    • 잡담
    • 삼성) 지찬이랑 성윤이가 6월에 3할을 치는 중인데 점수가 이러는건
    • 01:39
    • 조회 56
    • 잡담
    3
    • 삼성) 자욱이 2군 가라 얘기 나올 때보다 지금 더 못하네
    • 01:37
    • 조회 99
    • 잡담
    6
    • ↓ 내일 존잼 경기하는 팀
    • 01:37
    • 조회 53
    • 잡담
    • 삼성) 근데 어제 온에어 심하더라...
    • 01:37
    • 조회 202
    • 잡담
    3
    • 두산) 우리가 왜 한달넘는공백동안 순이를 찾았나했더니 내려가기전 팀타율 홈런 결승타가 다 순이가 1등이였구나.......
    • 01:36
    • 조회 52
    • 잡담
    4
    • 두산) 민석이 얘기하니까 생각낚는데 얼마전에 친구가 우리 스위치 히터 있음 ㄷ ㄷ 이렇게 보내서 뭔가 했는데
    • 01:36
    • 조회 79
    • 잡담
    3
    • 기아) 랑이들아 생각보다 쌥쌥이들이랑 준수랑 도루 시간 크으게는 차이 안난다?
    • 01:36
    • 조회 111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