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짱구 누가봐도 노검네 애긴데
애기 지나가는데 뒷통수에 일부러 개소리하는 사람들 직접봤고
극소심매기라 용기내서 말 가려서 하라고 했다가 싸움날뻔 했는데
옆에서 사람들이 도와줘서 별일없이 지나감
노검 가족만 그런거 아니고 전캡네도 그렇고
당장 올해도 도윤이한테도 그러는거 봤는데
좋은 이야기건 나쁜이야기건 선수가족들 뒷통수에 대고
이러쿵저러쿵하는거 진짜 못배워쳐먹은거라고 생각함
바른소리하는 한사람만 나오면 옆에서 누구든 도와줌
매기들도 선수네 애기들 뒤에서 개소리하는 사람있으면
적극적으로 그러지말라고 해주라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