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나도 3준순 고정은 별생각 없는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7198 무명의 더쿠 | 22:03 | 조회 수 111 결국 잘하는 선수 쓰는거니까 ㅋㅋㅋ현수도 준순이 연차때 이미 2,3번 치고 그랬지걍 얼라 ㅎㅇㅌ이지미안하고 큰일이고 이런 생각은 안해봄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