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전병우 지쳤으니 휴식주고 김영웅 3루 뛰게하면서 경기감각 올려놓고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9
그러다 둘이 같이 쓸 상황일때 3병우 유영웅 낼거라 생각했는데
복귀전 유격스타팅은 놀랍긴했음
중간에 걱정했는데 그래도 부상은 아닌거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함
복귀전 유격스타팅은 놀랍긴했음
중간에 걱정했는데 그래도 부상은 아닌거 같아서 다행이라 생각함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