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 수비 눈 낮아져서 잘하는거까지 기대도 안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93998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4 그냥 그 포지션에서 수비를 할 수 있다 정도면 괜찮음 이정도만 되어도 빠따 좀 치면 참고 보겠어 근데 그것도 안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게 문제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