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라자 지타 쓰라고 하고싶은데 그러면 백호가 애매하긴 해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93
아무리 그래도 우리 타선에서 백호를 아예 빼고 쓰는 건 좀 아니라서
그렇다고 1루 세우자니 그것도 좀 아닌 거 같고 또 곧 챈성 오면 더더욱 안 될 말이기도 하고
아무리 그래도 우리 타선에서 백호를 아예 빼고 쓰는 건 좀 아니라서
그렇다고 1루 세우자니 그것도 좀 아닌 거 같고 또 곧 챈성 오면 더더욱 안 될 말이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