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솔직히 빵쭈돼도 타격 수비 둘 다 안되면 답답한 사람임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9
쟤네 셋 워낙 수비 잘 하고 수비 좀 못해도 아쉽다 수준이지 개노답 수준으론 안 됨
빵은 뭐 실력도 연차도 검증되서 답답해하다보면 올라온다는 데이터가 충분하고
쭈는 연차는 얼마 안 되도 주원이 저점 고점 어느정도 아니깐 기다릴 수 있고
돼는 저 둘에 비해 공격은 기대 없지만 올해 수비 아쉬워도 형준이만한 포수 없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공 수 둘 다 안 되면 답답해 미치겠다고 ㅠ
근데 제대로 고점 보여준 적도 없고 걍 그렇다할 미친 수비를 보여준 적도 없는 애
공격도 수비도 안 되는데 박고 쓰니깐 미치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