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외인 구하기가 외야보다 1루가 더 쉬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3449 무명의 더쿠 | 00:41 | 조회 수 126 우리 외야가 넘쳐나서 김민석이 밀리는것도 아니고진짜 포변 얘기 이해가 안가... 당장 내년 용병 1루로 구해서 좌민석 우승민 쓸 삘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