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후니도 계속 써야 감 좀 올라올텐데 아프기도 하고 점수 필요할땐 https://theqoo.net/kbaseball/4255004652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58 나도 인서가 낫지않을까 생각이 드니 참 어렵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