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딴소린데 득타율이나 wpa같은건 시즌마다 다르다는게 진짜구나
무명의 더쿠
|
00:42 |
조회 수 106
작년부터 야구보면서
시환이 만루타율이나 득타율 wpa로 카테에 정병개많이봤는데
그때 야구오래본덬들이 이건 걍 시즌마다 다르다해서 그런가보다했거든
근데 올해 귀신같이 높네 특히 만루타율보니 더 느껴짐ㅋㅋㅋ
시환이 만루타율이나 득타율 wpa로 카테에 정병개많이봤는데
그때 야구오래본덬들이 이건 걍 시즌마다 다르다해서 그런가보다했거든
근데 올해 귀신같이 높네 특히 만루타율보니 더 느껴짐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