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지금 집가는 지하철 앉아서 즐거운데 다 내 앞에 삼팬들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666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4 다 같이 앉아서 가고싶네 ..... 다들 힘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