쟤가 점수 다 냈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이팁 댓글보고 사연있는사람됨ㅜㅜ
- 07:57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시 가을야구 얘기하는거 보니까
- 07:56
- 조회 18
- 잡담
-
- ㅇㅇㄱ 아니 지하철에서 서잇는데 뭐 이런 경우가
- 07:52
- 조회 119
- 잡담
-
- 한화) 너무피곤한데 눈이 딱 뜨임 도파민 싹돌아서ㅋㅋ
- 07:51
- 조회 35
- 잡담
-
- 롯데) 와 오늘도 날씨가.. .쌀랑하네 노들아 이너잘껴입고 덥다생각하고 떤지자
- 07:47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오늘은 축구단 말고 야구단해줬으면 좋겠어
- 07:47
- 조회 59
- 잡담
-
- kt) 스토어에 동진이 마킹 아직 안들어왔겠지?? 홈마킹 검은색~~~!
- 07:46
- 조회 27
- 잡담
-
- 기아) 나이키 광고 뚝딱
- 07:45
- 조회 191
- 잡담
-
- 롯데) 오늘 야구 가능하겠제?
- 07:44
- 조회 93
- 잡담
-
- 삼성) 재현이 올해 잠실에서 잘 쳤는데
- 07:44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사실 어제 경기는 선발부터 졌잘싸 경기인건데
- 07:44
- 조회 70
- 잡담
-
- 기아) 복복
- 07:38
- 조회 204
- 잡담
-
- 롯데) .윤동희는 "내 자신이 못했다. 내가 잘못해서 생긴 일이다. 다치고 거의 일주일 동안 집 밖으로 나가지 않았다. 그러면서 마음을 정리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고 돌아봤다. 다시 의욕을 불태우는 계기가 됐다."매일 야구장에 나오는 일이 무던해진 것 같아서 그런 부분에 생각이 많았다. 야구장에서 멀어지니 결국 야구를 할 때 제일 내가 좋다는 것을 느꼈다.
- 07:36
- 조회 112
- 잡담
-
- 한화) 위니 육아하느라 고생이 많다
- 07:35
- 조회 201
- 잡담
-
- 롯데) 경기 후 윤동희는 “정말 여러 생각이 든다. 기분이 좋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안도가 되기도 하고 또 너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든다”라며 “이번 경기가 너무 중요한 것을 알고 있어서 잘하고 싶었는데 오늘은 제가 잘 끝낸 것 같다. 스스로에게 잘했다고 얘기해주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 07:33
- 조회 67
- 잡담
-
- SSG) 성한이 2번배치한이유중 마지막이유가 주된거같으면
- 07:31
- 조회 126
- 잡담
-
- 키움) 미국에서 화제가 됐던 이정후의 눈찌르기 신공에 대해서 이정후는 효과가 없어서 그 이후로는 안한다고… 딱 한 번 한 것이 방송에 잡혔다고…
- 07:31
- 조회 111
- 잡담
-
- 엘지) 3,191일 만에 잠실에서 달성한 선발승ミ★ 6월 23일[덕아웃 직캠]
- 07:30
- 조회 87
- 스퀘어
-
- 엔씨) 전감 되기 전에도 이호준썰 돌았을때 존나존나 싫었고 차라리 전감이 낫지 않나 생각했는데
- 07:26
- 조회 111
- 잡담
-
- 한화) 하랑이 넘 귀여워 (ू˃ө˂ू)
- 07:24
- 조회 1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