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는건용납못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도환이가 1경기 1안타는 ㄹㅇ 꾸준히 쳐줌
- 02:51
- 조회 4
- 잡담
-
- 엘지) 어제 경기 전에 용암이랑 찬의 인터뷰 좋네..
- 02:51
- 조회 5
- 잡담
-
- 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 02:50
- 조회 7
- 잡담
-
- 두산)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 02:50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계산서는 장타 칠 수 있는 레귤러 1군 자원이 n년째 자욱이 뿐이긴했지 수비도 못빼고
- 02:50
- 조회 9
- 잡담
-
- 삼성) 선수의 현재 폼 실력을 보는게 아니라 걍 자기가 그려놓는 구상만 생각하고
- 02:4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이거 왜케 멋있지?
- 02:47
- 조회 44
- 잡담
-
- 두산) 택연이 부상전엔 어떘어?
- 02:46
- 조회 58
- 잡담
-
- 삼성) 우현 상준이 타격이 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0할이나 1할이나...라고 생각해서
- 02:46
- 조회 22
- 잡담
-
- 삼성) 그래도 우리 팀에서 아즈가 안타는 제일 많더라.. 이거부터 에바임
- 02:46
- 조회 19
- 잡담
-
- 삼성) 유독 오늘 경기는 진짜 분노가 안가라앉는다
- 02:46
- 조회 32
- 잡담
-
- 한화) 아 창화 마지막에 아파트 부를 때 한화! 하는거 노시환! 이러고 있었넼ㅋㅋㅋㅋ
- 02:4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사실 택연이 아싸리 2군을 내리든 해서 깎아보게 하고 싶기도 함
- 02:44
- 조회 54
- 잡담
-
- 삼성) 난 재윤이가 젤 걱정됨....
- 02:43
- 조회 65
- 잡담
-
- 두산) 아 근데 투심자체가 국내선발 두명밖에 없네
- 02:41
- 조회 86
- 잡담
-
- 삼성) 타격 안 좋은거 인정하고 그냥 버티자고
- 02:41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니 김택연이 아직까지 1군에서 잘 먹히는 유용한 변화구가 없어서 답답한 건 잘 알겠거든?
- 02:41
- 조회 91
- 잡담
-
- 삼성) 자욱이 5월과 6월 타율
- 02:41
- 조회 43
- 잡담
-
- 한화) 오이유 썸넬이 고새 바뀌었네 (◔ ө ◔)੭
- 02:40
- 조회 106
- 잡담
-
- 삼성) 재현이가 와야해
- 02:40
- 조회 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