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최형우 나올 수 있는 거였으면 득점권에 대타로 왜 안낸 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06663 무명의 더쿠 | 21:12 | 조회 수 120 이것도 ㅈㄴ답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