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근데 오늘 같은 날은 ㄹㅇ 끝내기가 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161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 영하만 좀 쌉손해기는 한데 연장 갈 바엔ㅇㅇ...연장 가봣자 무실점해서 최대 무실점인디 10회 11회에서 질 바렌 9회에서 지는 게 최선이다 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