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긍 그래도 투수파트가 잘버텨주고 있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142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7 시즌 전 투수파트 걱정이었지 빠따걱정은 안했는데ㅜㅜ제발 올라와 빠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