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신원철 기자님 좋음 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8708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1 기사도 어그로 없는편이고 온도도 따뜻한 편이고 팬 대변해서 쓴소리도 해주고무엇보다 인스스 활용 잘하고 유머코드가 넘 내서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