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애지만 무섭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오늘 작관 다녀왔는데 김영웅 아직 경기 감각이 덜 올라온 거처럼 보였음
- 22:01
- 조회 0
- 잡담
-
- 두산) 순이는 그냥 3번치게 하는게 맞음 4번이니 뭐니 할게 아니라
- 22:01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근데 내가 야알못이긴 한데 승규 홈 송구 한 거 안 던졌어야 하는거였어?
- 22:01
- 조회 0
- 잡담
-
- SSG) 정이 인터뷰 너무 슬프다
- 22:01
- 조회 6
- 잡담
-
- 삼성) 감독이 그냥 자기 체감으로 못하니까
- 22:01
- 조회 2
- 잡담
-
- 엔씨) 엔카테 소리 함만 지르고 가겠습니다
- 22:01
- 조회 2
- 잡담
-
- kt) 현민이 진짜 ㅈㄴ 지능캐야 말하는거바
- 22:01
- 조회 2
- onair
-
- 키움) 최주환 찾아봤는데 심하긴하네
- 22:01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순이 최댜한 많이나오는게 이득이라 3준순이 딱인건 맞는듯
- 22:01
- 조회 6
- 잡담
-
- 기아) 근데 올해 불펜 꽤 운 좋게 잘 들어맞는 거 같음
- 22:01
- 조회 3
- 잡담
-
- 기아) 끼리 오늘 홈런도 홈런이지만 이 수비도 좋았어
- 22:01
- 조회 31
- 잡담
-
- SSG) 그냥 지훈이를 잡던 못잡던 지훈이보다 더 어린 외야가 있어야됨
- 22:01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아.. 감독 그만 보고 싶다
- 22:01
- 조회 11
- 잡담
-
- kt) 해결을 한다기보다는 좋은 기회를 이어주는식으로 생각하고 있대
- 22:01
- 조회 5
- onair
-
- 두산) 회식 하고 지금 왔는데 오늘 순이 괜찮았어?
- 22:00
- 조회 15
- 잡담
-
- 삼성) 원래 감독 본인이 정해놓은 틀에서 벗어나면 고장나잖음ㅋㅋㅋ
- 22:0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나올때 해설들도 한소리하던데
- 22:00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올해 팀타율 5위 장타율 5위 득타율 7위임
- 22:0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싸우는것도 너무 싫고 뭐라하는것도 너무 싫은데
- 22:00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내일 자욱 빼고 형우 지타 어떰?
- 22:00
- 조회 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