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작관 다녀왔는데 김영웅 아직 경기 감각이 덜 올라온 거처럼 보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9274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5 수비할때도 움직임도 글코...트코 올라왔을 때는 진짜 멸망하는 줄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