똘똘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원태 1,2회에 제구 덜 잡혀도 땅볼유도해서 병살 나오면 점점 쉽게 던지는 패턴이던데
- 00:53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아이고 라자야..
- 00:53
- 조회 37
- 잡담
-
- 롯데) 황윤 테세가 진짜 재미있긴 했는데
- 00:53
- 조회 13
- 잡담
-
- 롯데) 아니 근데 새벽에 카테 진지해지는 원인이 고나인거 좀 빡치고 억울하네
- 00:53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뭐든 정원이가 사줬으면 좋겠어
- 00:53
- 조회 18
- 잡담
-
- 롯데) 모 뚱뚱한 돼지야 공격에서나마 소소하게 밥값해주는건 기쁜데 수비는 진짜 어떻게 안되겠니
- 00:53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그 족보 꼬인 짤 나온 갸티비 영상 출처 아는 랑이 있어?
- 00:52
- 조회 38
- 잡담
-
- 엘지) 식식이 돼지개
- 00:52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전뱅 체력 떨어진거 박진만이 제일 잘아는 거 같은데
- 00:52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승민이 커터랑 커브를 잘쳤네
- 00:5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아 근데 순이 타석에 나도 모르게 방긋 웃고있더라
- 00:51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작년 후반기 외야로 나온 야수들 타수랑 외야로 나왔을때 성적
- 00:51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난 진짜 전뱅 휴식이 먼저 올 줄 알았음
- 00:51
- 조회 28
- 잡담
-
- 기아) 뻘한데 난 도영이 응원가 첨엔 힘차게 달려라~~ 인줄 알앗어
- 00:51
- 조회 73
- 잡담
-
- 두산) 깊생하느라 잠못자는게 아니라
- 00:50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제현이 외야즈 세레머니 하러 가다가 넘어졌엌ㅋㅋㅋ
- 00:50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감독은 호영이 외야가고 타격감 다 떨어졌을땐 계속 스타팅으로 세우더니
- 00:50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집관이랑 직관이랑 제일 큰 차이가 선수들 수비범위 체감이라 봄
- 00:50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나매기 희망 타선 : 황-윤-레-한-손-고-전-나-손
- 00:50
- 조회 14
- 잡담
-
- 두산) ㅅㅈㅎ 난 올해 민석이가 이만큼 스텝업 해올줄 몰랐음
- 00:49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