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기억하는건 조성환 박용택 이순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현빈이 작년보다 확실히 심하게 안좋아진게 바빕 그리고 득타율인듯
- 23:16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근데 오늘 성윤이는 3루타 손해 봄 ㅠㅠㅜ
- 23:16
- 조회 3
- 잡담
-
- 롯데) 그.. 요즘 구서타가 머리 기르더라
- 23:1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다른이유없고 걍 내가 빠따전 좋아해서 얼른 사이클 좀 올라왔으면
- 23:16
- 조회 2
- 잡담
-
- 롯데) 제가 단걸 안좋아해서 선호막걸리를 좋아하는데 사직옹 입에 맞으실지..
- 23:16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오늘 성윤이랑 아즈 2루타 라팍이였으면 홈런각인데
- 23:16
- 조회 12
- 잡담
-
- SSG) 우리 올해 화요일 3번이김 ૮₍◕ᴥ◕₎ა
- 23:16
- 조회 13
- 잡담
-
- 롯데) 두성이 없어서 예스 지타면 동현이 좌익 아니니
- 23:16
- 조회 15
- 잡담
-
- 한화) 아니 핫게보고 놀래서왓슨 우리 이겼다니!!!!
- 23:16
- 조회 31
- 잡담
-
- 기아) 호민이 보상갈까봐 호들호들하면서 인스스어필하던거
- 23:16
- 조회 39
- 잡담
-
- 두산) 2점밖에 못내는 타자들도 짜증 거기서 또 홈런맞는 택연이도 짜증
- 23:16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오늘 안쓴 투수 누구있지?
- 23:16
- 조회 30
- 잡담
-
- 한화) [두산 vs 한화] 6/23 경기 | 2026 신한 SOL KBO 리그 | 하이라이트 I TVING
- 23:15
- 조회 6
- 스퀘어
-
- kt) 쭌 지금 나랑 해 보자는 건가?
- 23:15
- 조회 25
- 잡담
-
- kt) 직관키티 수원역에서 기절 ( っ °▸。)っ🪄
- 23:15
- 조회 15
- 잡담
-
- 롯데) 6치올맞는듯
- 23:15
- 조회 16
- 잡담
-
- 한화) 동욱이 벌써 37경기 등판째래
- 23:15
- 조회 35
- 잡담
-
- 두산) 빅이닝 좀 보고싶다
- 23:15
- 조회 9
- 잡담
-
- SSG) 누가 스트 볼 물어보는 성한이 보고 스트존습득하는몬스터래 개웃기다 ㅜㅜ
- 23:15
- 조회 21
- 잡담
-
- 기아) 1년전 이맘때 영탁이 첫 1군콜업 인터뷰
- 23:15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