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실책은 아쉬운데 이미 무사3루해놓고 점수도 못내는것들이라 기대가안됐음 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650741 무명의 더쿠 | 20:35 | 조회 수 224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