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라인업하니까 난 다른건 모르겠고 라인업 갖고 그럴때가 피곤하더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6
경기전에 누구로 난리났어 그런데 한타석마다 이럴줄 알았음 할때.... 솔직히 이거 난리난 선수가 잘할때는 그정도로 얘기되진 않거든 ㅋㅋ
예를 들어서 3타수 1안타면 그날 못한게 아니잖아? 근데 못한 2타석으로만 넣으면 안됐다니까 감독이 문제고 선수가 문제고 그러다가 안타친 타석에선 그러진 않거든 이게 뭔가 그래서 좀 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