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니 중현빈 생각보다 괜찮고 다 알겠는데.. 한 시리즈만 좀 쉬게하고 박으면 안되는거임? 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494491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1 아니 휴식주랬더니 뭔 냅다 중현빈이야 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