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사실 다른건 모르겠고 임찬규 감추로 가면 ㅈㄴ재밌을거 같긴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3
뉴비둥이인데 이거 보고 기대하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엘지선수가 유잼 만들면 좋잖아
https://youtu.be/8WSJa2LQ_58?si=OX9I3M6afbrXEFjR
https://youtu.be/8WSJa2LQ_58?si=OX9I3M6afbrXEFjR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