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냥 아무한테도 욕 안 하면 되는 걸 급하게 올라온 리오스한테 욕하는 건 좀
무명의 더쿠
|
20:23 |
조회 수 107
뒤는 잘만 막았는데 따지자면 폐하가 잘못한 거고 나도 폐하는 해얼 많아서 욕하기 싫으니 오늘은 그냥 욕할 사람 없으면 되는 거 아닌가 식식이 퀵후크는 의견은 갈릴 수 있어도 토론거리지 감코가 욕먹을 퀵후크도 아니고
뒤는 잘만 막았는데 따지자면 폐하가 잘못한 거고 나도 폐하는 해얼 많아서 욕하기 싫으니 오늘은 그냥 욕할 사람 없으면 되는 거 아닌가 식식이 퀵후크는 의견은 갈릴 수 있어도 토론거리지 감코가 욕먹을 퀵후크도 아니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