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오늘 경기 고진감래라는 말이 딱이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684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1 진짜 현진이 개잘하는데점수가 안나서 답답해 미치겠는데카테에 굳이 화내는 글 쓰기는 싫고그냥 계에에에속 밀니티콘이나 쓰면서 버텼는데하 너어어어뮤 좋다 진짜 🌸🧨🪖⁺◟( • 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