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는 잘만 막았는데 따지자면 폐하가 잘못한 거고 나도 폐하는 해얼 많아서 욕하기 싫으니 오늘은 그냥 욕할 사람 없으면 되는 거 아닌가 식식이 퀵후크는 의견은 갈릴 수 있어도 토론거리지 감코가 욕먹을 퀵후크도 아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