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그 이후에 안타가 없긴 했어도 오늘 보경이 만루 적시타 좋았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6939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11 ദി(♧・﹏・)ദ്ദി(☆・﹏・) 사실 하나 더 칠수있었는데 도둑맞았다 생각함....잘친 타구였는데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