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근데 진짜 지금순위 전력에 맞는순위인거같다
- 22:41
- 조회 0
- 잡담
-
- 삼성) 선발들 승수가 개인스탯 챙겨주라는 의미여도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 22:41
- 조회 2
- 잡담
-
- 기아) 우곤씨 영상 올라와서 보는데 누가 뭐래도 우리 마무리는 성영탁선수여 ㅇㅇ
- 22:41
- 조회 2
- 잡담
-
- 두산) ㅅㅈㅎ 뭐 양의지 카메론 쓰는 거 이해는 해 근데 타순은 좀 바꿔라 싶음
- 22:41
- 조회 1
- 잡담
-
- 삼성) 오늘 긍) 투수마니 안씀 ㅜ
- 22:41
- 조회 6
- onair
-
- 한화) 라자 윌켈 이거 너무 미드같다
- 22:41
- 조회 6
- 잡담
-
- 두산) 만약에 로그랑 계약 안 하게 되면 로그 타팀으로 갈 가능성 잇을까
- 22:41
- 조회 4
- 잡담
-
- 삼성) 아까 온에어도 원태 못한다 소리 들고 나오더니 아직도 있네
- 22:41
- 조회 17
- 잡담
-
- 롯데) 노검 누구 타석에 대타였어??
- 22:41
- 조회 22
- 잡담
-
- 엘지) 표는 없지만 내일 밀니 마킹이나 사러갈까
- 22:41
- 조회 3
- 잡담
-
- 키움) 유격은 그냥 혁빈이 썼음 좋겠다..
- 22:41
- 조회 4
- 잡담
-
- 롯데) 끝내기란 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일단 저희가 홈에서 이겼다는 뜻이고 가족사진을 다같이 찍잖아요 。゜゜∧(´O`)∧ ゜゜。
- 22:40
- 조회 17
- 잡담
-
- 한화) 23때 2-3점차때 1사만루 노시환 타석 온적 있었는데 거의 거르다시피 해서 밀득되더라
- 22:40
- 조회 9
- 잡담
-
- 두산) 재석 민석을 존나 다 똑같은 잣대로 보자는건 아닌데
- 22:40
- 조회 34
- 잡담
-
- 기아) 요새 공격도 재미있고 수비도 재미있고
- 22:40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우리 3,4번이 걸러지는게 아니라 선택당한거 슬프다....
- 22:40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지니까 별것도 아닌걸로 다 싸우는구나
- 22:40
- 조회 40
- 잡담
-
- 바람이 귀엽게 부는 곳은?
- 22:40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성남고 이주헌
- 22:40
- 조회 36
- 잡담
-
- 롯데) |ૂo̴̶̷︿o̴̶̷ ʔ⁾⁾ 너네 나한텐 자정까지 돌아오라면서.. 왜 다른 애들한텐 6시 반까지 오라고 해? ʕ๑o̴̶̷︿o̴̶̷๑ʔ
- 22:40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