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엘지팬들 구매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수년간 입증이 됐을텐데 왜 수량을 적게 뽑는거야
- 00:17
- 조회 3
- 잡담
-
- 삼성) 플무지만
- 00:16
- 조회 9
- 잡담
-
- 롯데) 오늘 노검 누구대타로나옴?
- 00:16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시비 털릴까봐 안재석 글 쓸 때마다 쿠션어 ㅈㄴ 깔아야되는거도 이제 짜증남
- 00:16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선넨 어릴때 아이돌 맞구나
- 00:16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일본유학다녀온 애들이 다 완전 잘해서 올해 진짜 ㅎㅅㅁㄹ
- 00:1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안재석 안좋은글 올라오면 그럼 방출해야겠네? 이러면서 일부러 자해공갈 오바해서 플 끝내려는게 고정패턴이었음
- 00:16
- 조회 45
- 잡담
-
- 삼성) 6이닝 2자책 84구면 한이닝 더 봤어도 됐지
- 00:16
- 조회 35
- 잡담
-
- 삼성) 전뱅 최근 7일 타율이 0.111인데 0.171 타자랑 같이 쓴거임 걍...
- 00:16
- 조회 22
- 잡담
-
- 삼성) 애초에 24시즌 시작전엔 본인 자리가 없었으니까 다 준비한거고 3루 주전으로 거의 2년을 뛴건데
- 00:15
- 조회 18
- 잡담
-
- 엘지) 키보드 살 덬들아 내일 우리 성공해서 만나자
- 00:15
- 조회 21
- 잡담
-
- 롯데) 비시즌에 훈련할때 찬형이 수비 살짝 느낌 있었는데
- 00:15
- 조회 25
- 잡담
-
- 손아섭 잘생김
- 00:15
- 조회 11
- 잡담
-
- 삼성) 솔직히 저건 선수 배려도 안해주는거 아님..?
- 00:15
- 조회 60
- 잡담
-
- 롯데) 동희는 근데 타순 좀 올리지 않을까?
- 00:15
- 조회 37
- 잡담
-
- SSG) 이 팀에 광정은 진짜 과분해
- 00:1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ㅈㅍㅁㅇ 이전 원중이 올려달라는 덬들이 있어서 !! (나 자르느라고 얼빡샷있음) 다 2018년 - 2019년 사이임 !!
- 00:15
- 조회 34
- 잡담
-
- 롯데) ㄱ는 우르크 100이 지 에버리진가 싶어서 한숨나오고 ㄴ는 그냥 타격 메커니즘 수정할게 있어보여서 2군 내렸으면 좋겠음
- 00:15
- 조회 17
- 잡담
-
- 롯데) 윤동희도 2군 보냈고 손호영도 2군 보냈고 전준우도 2군 보냈는데 나승엽도 한번 보내라
- 00:15
- 조회 29
- 잡담
-
- 두산) 어휴 3루 지훈이 보기싫으면 명진이 해 명진이
- 00:15
- 조회 6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