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일본유학다녀온 애들이 다 완전 잘해서 올해 진짜 ㅎㅅㅁㄹ https://theqoo.net/kbaseball/4254975529 무명의 더쿠 | 00:16 | 조회 수 308 하면 되는거 아니냐구으리가 국내1선발 먹음되지 ^ᶘ=و ˃̵ᗝ˂̵=ᶅ^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