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o̴̶̷︿o̴̶̷ ʔ⁾⁾ 너네 나한텐 자정까지 돌아오라면서.. 왜 다른 애들한텐 6시 반까지 오라고 해? ʕ๑o̴̶̷︿o̴̶̷๑ʔ https://theqoo.net/kbaseball/4254851913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3 왜애...!!! ʕو๑o̴̶̷ᗝo̴̶̷๑ʔ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