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외야 박박 긁어모아서 이제야 싹보이는 선수 나왔는데 1루로 보내면 외야는 또 누가 뛰냐라는 생각이 듦 https://theqoo.net/kbaseball/4254990519 무명의 더쿠 | 00:28 | 조회 수 41 국내선수중에 믿고 맡길 외야수가 정수빈 조수행 띨롱 둘인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