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갠적으로 난 걍 카테에서 앞으로 이러면 어떨까 저러면 어떨까 주절주절하는 걸로 아아니 도대체 어떻게 이런말을???!!?! 하는 건 좀 공감 안 감..
무명의 더쿠
|
00:29 |
조회 수 105
진짜 뭐 앞으로 박준순을 포수로 키우자! 이정도의 터무니없는 말 아니고서는 걍 일개 팬으로서 커뮤에다가 이런저런말 할 수 있는 거 아닌감... 두베프런트나 감코가 더쿠 두산카테보고 음! 좋은 의견이군 이렇개 해야겟어! 할 것도 아니고..... 웅.....
그 의견에 공감하고 말고 얘기가 아님 당연히 커뮤에서 모든 사람 의견이 어떻게 똑같겟은 근데 다른 의견 보고 무슨 이런 글을 써??? 이렇개 말하면 딱히 공감 안 간다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