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선발들 승수가 개인스탯 챙겨주라는 의미여도 문제인지 모르겠는데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
못하고 있는것도 아니고 퀄스하고 퀄스플하고 6이닝 무실점 7이닝 무실점 이래도 승이 없고 2승 3승 이러는데 선발들이 혼자 잘한다고 개인스탯 챙길수도 없잖아
못하고 있는것도 아니고 퀄스하고 퀄스플하고 6이닝 무실점 7이닝 무실점 이래도 승이 없고 2승 3승 이러는데 선발들이 혼자 잘한다고 개인스탯 챙길수도 없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