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가 저 난리인대 와르르 안한게 어뎤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너네 버블 딱 한명이랑 할 수 있으면 누구랑 할거야
- 22:38
- 조회 0
- 잡담
-
- SSG) 난 이제 약팀인건 받아들였는데 와증에
- 22:38
- 조회 5
- 잡담
-
- 롯데) 24에 올스타 안 보내고 번트 연습하다 삼중살, 25에 올스타 보냈으면, 26엔 올스타 안 보내고 번트 연습해서 하반기 번트 성공율 1위겠는데?
- 22:38
- 조회 8
- 잡담
-
- 롯데) 7이닝1실점 10K 웅세가 승투 못가져간게 아쉽긴 진짜 아쉽다ㅠㅠㅠ
- 22:38
- 조회 5
- 잡담
-
- kt) 25일에 퇴근하고 가서 현민이 마킹이 있을까?
- 22:38
- 조회 8
- 잡담
-
- 기아) 왜 우리 팀은 노부부가 계속 생겨나는 거지...? ^ᶘ=𓏗ᴥ𓏗=ᶅ^
- 22:38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커피 나눔 좀 하고싶다
- 22:38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요즘 작은 소망이 있다면 빈민석 빠질 때 쯤에는 렉센이가 왔으면 좋겠어
- 22:38
- 조회 8
- 잡담
-
- 삼성) ㄹㅇ 타자들 때문에 투수들 편을 들게만듦
- 22:38
- 조회 22
- 잡담
-
- kt) 오늘 현민이 인터뷰 할때 영표가 덕아웃 앞에있었는데
- 22:37
- 조회 22
- 잡담
-
- 삼성) 물론 선발이 퀄스 퀄스플해도 승 다 챙겨줄 수 없는 거 아는데 요즘 너무 안 나오니까 말 계속 나온 거 아님?
- 22:37
- 조회 21
- 잡담
-
- SSG) 지금 정도의 야구얘기나 한탄이 딱 좋은데 온에어에서 걍 부정적인 글들 보면 스트레스받음
- 22:37
- 조회 11
- 잡담
-
- 기아) 카스 잘할때마다 우리는 너만 기다렸다 댓글 ㄱㅇㄱㅋㅋㅋㅋㅋ
- 22:37
- 조회 23
- 잡담
-
- kt) 살다보니 영표에게 이런시즌도..! 9이닝당 득지가 5.4야..!
- 22:37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오늘 용타적 박탈감....뿐만 아니라
- 22:37
- 조회 114
- 잡담
-
- 엔씨) 아니 보통 저런 상황이면... 외야가 아니라 하다못해 포수가 1루로 가는게 맞지 않나? 안중열 오늘 안나왔지 않음?
- 22:37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내일은 잠실누씨들과 잠실오씨들이 홈런을 치셔야만
- 22:37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근데 롯자 이놈들 개웃기네
- 22:37
- 조회 102
- 잡담
-
- 삼성) 선발승 중요하지 중요하긴 한데 빠따들이 좀 먼저 살아나야ㅠㅠㅠ
- 22:37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시환이 끝내기 안타는 첨이야?
- 22:37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