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롯자 이놈들 개웃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48475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88 올스타투표 끝날쯤부터 잘하기 있냐 ∧( •̅ Θ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유 빙시야빙시야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