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지금 정도의 야구얘기나 한탄이 딱 좋은데 온에어에서 걍 부정적인 글들 보면 스트레스받음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2
제발 본인의 스트레스를 여기다 전시하면서 풀지는 말았으면.. 9위해도 보겎다는 애들만 남아있는데 왜 여기다 짜증을 낼까
제발 본인의 스트레스를 여기다 전시하면서 풀지는 말았으면.. 9위해도 보겎다는 애들만 남아있는데 왜 여기다 짜증을 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