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반차 주라고 하는게 이겨내라는게 아니라 상대하고 나면 타격폼인지 타이밍탓인지 모르겠고 몇경기 영향가니까 반차주라는건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573270 무명의 더쿠 | 19:41 | 조회 수 43 진짜 돌대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