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미안한데.. 카메라 너무 빤히 보지 말아주라 ∧( •́Θ•̀;ก)💦 https://theqoo.net/kbaseball/425473593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7 너무 빤히보네 동희야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