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ㄱㅇㄱ보다 못한게 ㄱㅇㄱ은 서호철 가을야구도 봤는데 그 다음해에 내야 틀드 해달라함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3594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4 ㄱㅇㄱ도 그랬는데 이호준 지가 왜 미안한거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