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시즌을 반이나 했는데 전쟁을 합쳐서 1도 못내는 외야 포수들은 좀 그렇다
- 22:49
- 조회 3
- 잡담
-
- 두산) 2점내는 빠따도 제정신아니지만
- 22:4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솔직히 선발승 주라는거에 어지간히 꼬였나보다 싶음
- 22:49
- 조회 6
- 잡담
-
- kt) 나 낼 가는데 박무리를 이젠 좀 보고싶기도한데
- 22:49
- 조회 4
- 잡담
-
- 삼성) 선발승 챙겨주라가 마플이야?
- 22:49
- 조회 20
- 잡담
-
- 엔씨) 내야수도 외야 보내봣고, 외야수도 내야 보내봤는데 뭐 이제 습관되는거 시간문제라 생각함
- 22:49
- 조회 8
- 잡담
-
- 두산) 별개로 좀 양의지 몸 상태가 온전치 않으면 그냥 휴식주면 좋겠음
- 22:49
- 조회 10
- 잡담
-
- 삼성) 파격적으로 지찬성윤 34 줘보자
- 22:49
- 조회 11
- 잡담
-
- 삼성) 걍 박승규는 대타나 지타 자원으로 중간 투입이 더 나은거 같음 김김구 외야 수비 보고
- 22:49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우리 6선발체제 이후 선발진 성적
- 22:49
- 조회 31
- 잡담
-
- 롯데) 먼캡 기운이 좋은가본데?
- 22:49
- 조회 12
- 잡담
-
- 삼성) 갠적으로 라도 선발날에는 선발승에 좀 예민한건 있어보임
- 22:49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올해 끝까지 영하가 마무리하겠지..?
- 22:49
- 조회 32
- 잡담
-
- 삼성) 투수관리는 빠따가 맞는거같음
- 22:49
- 조회 12
- 잡담
-
- 한화) 규타 미달 선수 규타까지 남은 타석
- 22:49
- 조회 32
- 잡담
-
- SSG) 그니까 김재환 사오지 말랬지
- 22:49
- 조회 61
- 잡담
-
- 롯데) 막동 끝내기 안타 타구음 존예야
- 22:49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요즘 지캐 리뷰 내용이 맨날 비슷하다
- 22:48
- 조회 67
- 잡담
-
- 롯데) 박세웅이 롯자 투수의 역사를 쓰고 있다는거 ㄹㅇ 너무 좋다...
- 22:4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수비약화 스타팅으로 나오면 그냥 넘어가는 날은 없더라
- 22:48
- 조회 8
- 잡담